200년 이상 전에 민간 은행들은 확장하기 위해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Written by saydigital on 2020년 10월 8일 in 금융 - 투자 with no comments.

200여 년 전 민간은행들은 확장하기 위해 자금을 마련하기 위 휴대폰결제상품권 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방법과 부자들이 부자가 되는 방법이었다. 1792년 뉴욕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형성하는데 동의하였다. 그들은 매일 월가에서 만나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도박과 투자를 혼동하지 말라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적어도 있어서는 안 된다 위험은 있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승산이 자신에게 유리하다 적어도 그들은 그래야만 하고, 당신은 결과를 분명히 볼 수 있어야 한다 지속적인 빠른 감상을 전제로 투자를 해서는 안 되는 이유 시간이 흐르면서 부동산은먹는 가치는 상승하는 경향이 있지만, 주어진 시간 동안 어떤 특정한 비율로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이익이 되는 방식으로 거래를 한다.

가치가 올라가면, 당신은 그만큼 훨씬 더 잘 산다.당신의 재정지원금 및 저축계좌에 넣을 다른 수단에서 약간의 돈을 지정하라 계좌를 인출할 수 없는 계좌로 설정 당신이 4년의 기간 동안 이 계좌에 돈을 추가하기를 고집한다면, 당신은 대학을 졸업했을 때 저축한 금액에 만족하게 될 것이다.집중은 투자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이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바운드 투자 목표를 배웠다. 이제 우리는 집중을 해야 한다.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정비한다.

우리는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현재 우리의 전략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우리는 더 말이 되는 것처럼 보이는 전략을 찾아내고 순환은 다시 시작된다.가장 잘 알려진 시장 시세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낮은 가격으로 구입 – 높은 가격으로 판매 주식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지식, 도구가 필요하다 전략을 이해하고 고수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탐욕에 사로잡히는 것을 예방할 것이다투자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전략 중 하나는 시장시기(Market Timing)이다. 이것은 과거 시장성과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측하려는 시도다. 사람들이 주식을 거래해 온 이상 주가를 예측하는 것은 문제가 되어왔다. 주식을 사고팔 시간은 회사에서 도출한 여러 경제지표에 기초한다.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가장 진실로 그들이 잘되고 있다고 믿고 있다.

그렇다면 나는 그 목표는 단지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물론 1년 동안 10%의 수익을 내는 것은 대단하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한다면 어떨까? 만약 그렇다면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놓쳤음. 단순히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시장을 매칭하는 것으로 더 잘 살았을 것이다.주식이란 무엇인가? 주식은 단순히 한 회사의 소유지분일 뿐이다(핸드백, 신발, 음식 등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회사들을 생각한다). 회사들은 돈을 모으고 싶을 때 그들의 회사의 주식 주식을 팔고 있다.

신흥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 부티크를 열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회사 주식을 팔고 돈을 모아 그것을 할 수 있었다.내가 깨어날 때까지 머물렀던 똑같은 직책과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더 나은 것을 모르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고, 결국 경기 시간에 연습하게 된 것에 대해 내가 전에 말했던 것을 기억하는가? 그것은 당신의 투자와 비슷한가? 당신은 그 직장에서 배우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아니면 열심히 번 돈을 시장에서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기술을 배우고 연마해야 하는가?부동산 소유자가 그들의 소유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 소유권자로서 이제 소유권을 선점하는 것이 당신의 책임일 수도 있다.

또는 특정한 주에서는 당신이 새로운 소유자가 될 만큼 운이 좋을 수도 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