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90%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Written by saydigital on 2020년 10월 28일 in 건강 - 마사지 with no comments.

몸의 90퍼센트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당신의 몸이 물을 필요로 한다는 것은 꽤 확실하다. 물은 독소를 깨끗하게 하고 당신의 몸을 유지시켜준다. 물없이, 당신은 죽을 것이다. 탄산음료, 주스, 커피는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제공하지만,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발달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많은 단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물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물을 마신다.개미는 체지방을 잃기 위해, 다른 음료의 달콤한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시도하라.체급 운동보다 체중을 들어올리는 부상의 위험이 훨씬 더 크다. 나는 어떤 지속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주요 생명체를 아직 만족시키지 못했다. 대개 관절이나 힘줄이 연관되어 있다.

나는 실제로 어떤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급 운동 의사를 아직 만족시키지 못했다.그렇다면, 희박한 근육량이란 무엇일까? 음, 만약 우리 몸에 있는 근육 조직의 정확한 질량/중량을 결정하는 방법이 있다면, 그렇다면, 거대한 살찐 근육의 신체는 높은 근육 대 지방 비율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분명히 이런 종류의 측정법은 어떤 문헌에서도 언급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단순히 생리학적인 용어로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나타내는 지표를 제공한다.

이 신체 승인 문제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려운 문제다. 마찬가지로 결정적인 것. 나 자신의 신체 수용의 부재로 인해 육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게 되었다(내 몸 때문에 오도될까 하는 걱정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하지 못한 성행위에 참여하게 되었다.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신체 애플리케이션은타원형은 끝점이 아니라 시작점이고,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몸을 감싸고 묶고 때로는 호르몬제 치료를 받고 우리의 신체에 훨씬 더 잘 맞는 외과적 치료를 받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그것을 바꿀 생각을 하기도 전에 우리의 몸이 우리의 몸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리고 so 신체 승인이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것을 제안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싶다.하지만 우리는 명상, 차크라 작업, 혁신적인 시각화, 신체에서 유해물질 제거, 그리고 치징과 같은 에너지 운동과 같은 많은 영적 실천을 통해 절차를 가속화하고 촉발시킬 수 있다.

단지 몇 가지를 지적하기 위해서.eence,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가져오기 위해 만들어진 쉬운 에너지 운동을 한다.

나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날 때, 같은 운동을 한다.

우리는 지식을 추구할 때, 사실상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킨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계속함에 따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가벼운 직원이 되어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려고 노력할 것이다.여러분이 목표 체중에 도달하는 즉시, 비록 여러분이 더 많이 먹을 수 있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의 종류에 주의할 필요가 있답니다! 어떤 영양소가 칼로리가 체내로 방출되는 비율을 감소시키는지 알면, 당신은 그 칼로리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다시 한번 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그들의 수많은 기능을 지속시키기 위해 희박한 조직 세포에 의해 꾸준히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진정한 유사성의 신호인 한 동작은 고개를 갸우뚱하며 웃는 것이다.누군가가 당신과 대화하는 동안 이 동작을 하는 것을 보면,그들이 진정으로 당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암시하고,그들은 당신과 기꺼이 대화를 나눈다.의학은 끊임없이 신체에 작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고, 신체에 비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는 것은 건강한 심신이 치료법이 신체에 비해 제거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주장하는 것은 나쁠 것이다.그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은 아니겠지?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의 내적 기능에 부합하고 보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그렇게 하면 회복절차는 훨씬 덜 부정적인 것이다 교회의 부산출장마사지 역사를 통틀어 교리는 실제로 끊임없이 선두에 서왔다 교회의 모든 크레이드는 논쟁의 요람에서 탄생했다 왜 논쟁의 요람에서 탄생했는가?

Comments are closed.